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정보/영화, 방송 정보

트롯 전국체전 신미래 나이 고향 프로필

by @#$%^& 2021. 2. 6.
반응형

 

# 트롯 전국체전 신미래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신미래 나이 고향 프로필 포스팅입니다. 트롯 전국체전 신미래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트롯 전국체전 신미래 나이 고향 프로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신미래 프로필

 

 

 

나이 1990년생 /  32세
태어난 곳 강원도 춘천시 
신체사항 / 혈액형 키 165cm / AB형
가족사항 아버지, 어머니, 여동생
학력 한림성심대학교 물리치료학과
종교 무교
데뷔 2014년 12월 13일 - 쇼 음악중심
데뷔앨범 2014.12.18 < 사랑이 필요합니다 >
소속사 심플엔터테인먼트

 

 

 신미래 트로트 한 이유와 데뷔

 

신미래는 어린 시절 아버지가 자주 듣던 트로트를 같이 들으며 트롯에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주변사람들에게 노래를 잘한다는 칭찬을 들었고, 그 중 트로트를 잘한다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합니다.

 

신미래는 중학교 때 트로트 가수가 되겠다는 꿈을 가지고, 2014년 25살의 나이에 데뷔를 하게 됩니다. 하지만 데뷔 이후에도 크게 성공하지 못하고, 코로나로 인하여 수입도 변변치 않던 그녀는 자신의 전공인 물리치료사를 겸업하면서 가수 활동을 하게 됩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그녀는 트롯 전국체전에 출연하게 되었고, 특이한 목소리와 청아한 목소리는 확실히 다른사람과는 차별성이 있는 개성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신미래 장점과 아쉬운 점

 

신미래는 아이처럼 청아한 목소리와 비음의 기교를 갖춘 가수이다. 스스로 독특하다고 소개한 개성있는 목소리를 곡에 맞게 연출하는 능력이 탁월하며, 자신이 어떠한 노래를 불렀을 때 시너지가 큰지 알고 있다. 트로트 가수를 자처하고 있지만 장르에 구애 받지 않는 가창력을 지녔다.

 

금사향부터 잔나비에 이르기까지 70년 가요사의 모든 장르 뿐만 아니라, 해외 유명 팝송이나 재즈도 소화하는 올라운드플레이어.

 

하지만 장점에 이어, 아쉬운점이 있는데 특이한 목소리는 분명 다른 사람과는 차별성이 있는 개성을 가지고 있지만,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불렀을 때는 매번 같은 느낌을 받는다. 처음에는 특색이 있는 신비함이 있지만, 노래를 계속듣게 되면 노래에 집중되는 것이 아니라 오직 목소리만 느껴지는 아쉬움이 있다.

 

 

 

 

 신미래 데뷔 전 활동

 

신미래는 데뷔 전에 춘천 YMCA 청소년 가요제 대상, 춘천 소양강 처녀 가요제 금상 등 춘천 지역의 가요제를 휩쓰는 실력자였습니다.

 

2013년 JTBC 미라클 코리아에서 만요소녀로 등장하여 주목 받았으며, 이를 눈여겨 본 심플엔터 이선주 대표로부터 연락을 받았다고 합니다. 이후 그녀는 몇 번의 미팅을 거쳐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신미래 유튜브 활동

 

현재 신미래는 유튜브 '미래테레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초기에는 업로등이 불규칙하였으나, 매주 화, 금요일 밤 10시로 정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화요일, 금요일을 '미요일'이라고 부르며 그녀의 영상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미래 자신도 '행복하다'고 표현할 만큼 유튜브 운영에 애착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속사와는 무관하게 운영하고 있으며 선곡, 촬영, 편집 모두 혼자서 작업하고 있습니다.

 

실시간 채팅, 댓글을 통한 팬들과의 소통도 게을리 하지 않으며, 유튜버 중에서도 열심히 소통하는 편이라서 이에 기뻐하는 팬들의 반응을 심심치 않게 볼 수 있습니다.

 

# 신미래 유튜브 바로가기

 

미래테레비

안녕하세요 신미래 입니다❣️

www.youtube.com

 

 

 신미래 여담(TMI)

 

* 신미래는 노래 부를 때 왼손 제스처를 많이 하지만 오른손잡이다. 무대에서 오른손으로 마이크를 잡고 , 왼손으로 제스처를 한다.

 

* 유튜브 채널에서 우쿨미래라는 코너를 만들어 우쿨렐레를 연주하며 노래 하기도 한다.

 

* 데뷔곡인 "사랑이 필요합니다"는 JTBC 가상 재혼 프로그램 님과 함께에서 임현식,박원숙 커플의 테마곡으로 사용됐다.

 

* 긍정적인 성격. 물리치료용 기계의 꼬인 전선을 풀면서 게임하는 것 같아서 재밌다고 한다.

 

* 자칭, 타칭 리틀 심수봉. 심수봉과의 콜라보가 평생 소원이라고 한다.

 

* 좋아하는 음식은 삼겹살, 돈가스, 탕수육, 바나나, 초코과자이다.

 

 

 

 트롯 관련 인기 글!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나이 고향 프로필

#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나이 고향 프로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토요일 kbs2 채널의 트롯 전국체전 프로그램 관심이 뜨겁습니다. 요즘 트롯의 열풍답

24hour-hotissue.tistory.com

 

 

트롯 전국체전 한강 나이 고향 프로필

# 트롯 전국체전 한강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한강 나이 고향 프로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트롯 전국체전 한강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트롯 전국체전 한강 나이

24hour-hotissue.tistory.com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나이 고향 프로필

#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나이 고향 프로필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제 포스팅을 통해서 트롯 전국체전 신승태 나이 고향 프로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24hour-hotissue.tistory.com

 

 

트롯 전국체전 최향 나이 고향 프로필

# 트롯 전국체전 최향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최향 나이 고향 프로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트롯 전국체전 최향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트롯 전국체전 최향 궁금

24hour-hotissue.tistory.com

 

 

트롯 전국체전 재하 엄마 나이 고향 프로필

# 트롯 전국체전 재하 엄마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재하 엄마 나이 고향 프로필 포스팅입니다. 트롯 전국체전 재하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