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연예 이슈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앨범 중고 판매 논란

by @#$%^& 2021. 3. 21.
반응형

#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앨범 중고 판매 논란

 

친필싸인-브레이브걸스-앨범인-브레이브걸스-앨범
브레이브걸스-앨범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앨범 중고 판매 논란 포스팅입니다.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내용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이휘재 브레이브걸스 앨범 중고 판매 논란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브레이브걸스-하이힐-앨범브걸스-하이힐-앨범
브레이브걸스-하이힐-앨범

 

요즘 대세 걸그룹 브레이브걸스가 방송인 이휘재에게 선물한 앨범이 중고나라에 올라왔다는 후기가 올라와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최근 블로그에 브레이브걸스 사인 앨범 택배 개봉기'라는 글로 브레이브걸스 앨범 구입 후기를 올렸다. 누리꾼은 브레이브걸스가 화제가 되면서 덩달아 같이 화제가 된 그 앨범"이라며 안에는 편지가 적혀있습니다"라고 했다.

 

택배인증-브레이브걸스-앨범
브레이브걸스-앨범

 

 

 

해당 앨범은 브레이브걸스가 2016년도 6월에 발표한 '하이힐' 앨범이다. 이 누리꾼이 구매한 앨범에는 멤버별 사인이 모두 담겨 있었고, TO 이휘재 선배님'이라고 젹혀 있었다.

 

앨범속 표지에는 이휘재 선배님 브레이브걸스입니다. '비타민' 녹화 때 뵀었는데 기억하시나요. 저희 이번 앨범 노래 진짜 좋아요. 선배님께서 꼭 들어주셨으면 좋겠어요. 너무나 멋있으신 이휘재 선배님"이라고 적혀 있었다.

 

이것으로 보아 이 앨범은 브레이브걸스가 이휘재에게 직접 건넨 사인 CD로 추정이 된다. 다만 이 앨범이 어떠한 이유로 중고나라에 올라왔는지는 알려지지 않았다.

 

 

안경쓴-이휘재이휘재
이휘재

 

해당 글은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퍼져나가면서 뒤늦게 화제가 되었다. 이와 더불어 브레이브걸스 사인CD 관리를 소홀히한 이휘재에게도 비판의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한편 브레이브걸스는 2016년 3월 방송된 KBS2 예능 프로그램 '비타민'에 출연해 이휘재와 만난적이 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클릭한 글!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필

#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필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필 이해하시게 될 것입니다. 이휘재 부인 아들 나이 프로

searchof.tistory.com

<연애 핫 이슈> -  고민시 미성년자 시절 음주 논란. 결국 본인 맞다 시인!

 

고민시 미성년자 시절 음주 폭로 글 등장(+인증사진)

# 고민시 미성년자 시절 음주 폭로 글(+인증사진) 배우 고민시가 미성년자 시절에 음주를 하고 다녔다는 폭로글이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에 등장해, 고민시의 소속사가 공식 입장을 밝혔다. 최

24hour-hotissue.tistory.com

 

 

안철수 나이 학력 부인 프로필

# 안철수 나이 학력 부인 프로필  안철수 프로필 나이 1962년 2월 26일 (59세) 출생 경상남도 부산시 부산진구 범천동 거주지 서울특별시 노원구 상계동 수락산 늘푸른아파트 본관 순흥 안씨 1파 감

24hour-hotissue.tistory.com

 

 

현주엽 나이 부인 학력 고향 프로필

# 현주엽 나이 부인 학력 고향 프로필  현주엽 프로필 출생 1975년 7월 27일 (47세) / 서울특별시 강남구 국적 대한민국 학교 휘문중학교 - 휘문고등학교 - 고려대학교 경영학 학사 신체사항 195cm, 체

24hour-hotissue.tistory.com

 

 

그것이알고싶다 그알 1253회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 그것이 알고 싶다 그알 1253회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방송정보 * 편성: SBS / (토) 오후 11:10 * 회차: 1253회차 (2021. 03. 20) 방송 * 방송내용: 사라진 269명의 흔적 KAL007 격추사건 / 20..

searchof.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