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연예 이슈

최성원 공식입장 백혈병 재발

by @#$%^& 2020. 11. 21.
반응형

 

# 최성원 공식입장 백혈병 재발

 

 

응답하라 1988로 이름을 알린 배우 최성원이 백혈병 재발과 관련해 현재 회복중"이라는 공식 입장을 내놓았습니다.

 

최성원의 소속사는 21일 공식입장을 내고 보도로 많은 분이 걱정과 염려를 하실 것 같아 현재 배우 최성원의 상태를 직접 알려드린다"며 배우 최성원은 현재 마지막 이식까지 다 마친 상태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처음 백혈병 진단을 받은 후 치료를 잘 받아, 활동을 해도 된다는 의사의 소견 이후 조금씩 활동을 시작하다가 "지난 6월 뮤지컬 공연 중 드라마 차기작 확정을 받고, 드라마 준비를 할쯤에 정기검진으로 병원을 찾았다"며 그 과정에서 다시 치료를 해야 한다는 진단을 받고, 다시 재치료를 받았다고 설명했습니다.

 

 

 

 

소속사는 배우 최성원이 치료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별다른 보도를 하지 않으려 한다며, 현재 보도된 것처럼 긴급한 상황은 아니지만 회복하는 과정에서 필요한 혈소판 수혈이 필요한 상황이다.

 

최성원의 혈액형은 AB+이며, AB+혈액을 지속적으로 수혈 받아야 하는 상황이라고 설명했습니다.

 

 

 

 

또 소속사는 최성원씨가 좀 더 안정적인 심리 상태에서 잘 치료 받는 것이 우선이라고 생각한다"며 부탁드리는 말씀은 자극적인 단어 사용의 보도와 직접 병원으로 방문하시는 걸 자제해달라고 부탁했습니다.

 

이어서 소속사 직원 모두 최성원씨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차후 일정에 대해서도 팬 여러분께 전하겠다며 많은 응원과 걱정 감사드린다고 전했습니다.

 

 

 

 

최성원씨는 AB+피가 필요하기 때문에, 만일 본인이 수혈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면 헌혈소에 혈소판 채혈이 가능한지 문의 후 방문해주시면 된다"며 방문 후 혈소판 헌혈 지정자 지정하시고 채혈하면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최성원은 지난 2007년 뮤지컬 '김종욱 찾기'로 데뷔하였고, 1985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입니다. 응답하라 1988에서 혜리의 남동생 역으로 시청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으며, 지난 2016년 차기작 JTBC드라마 '마녀보감'에 출연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