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연예 이슈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가사 뮤비

by @#$%^& 2021. 3. 10.
반응형

# 임영웅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가사 뮤비

 

 

가수 임영웅이 3월 9일 오후 발매된 임영웅의 새 싱글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가 지니, 벅스 등 국내 주요 음원 사이트의 실시간 차트 상위권에 진입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뮤직비디오는 공개 1시간 만에 조회 수 23만 뷰를 돌파하며 10일 오전 기준 100만뷰를 넘어섰다. 

 

 

 

 

임영웅의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는 오랜 시간 곁을 지켜준 사람에 대한 사랑의 마음을 담담하게 담아낸 곡으로 '트로트 레전드 설운도가 임영웅에게 특별히 선물한 설운도의 자자곡이다.

 

설운도는 "작곡 단계부터 오직 임영웅만을 생각하며 만든 곡이다. 이 곡은 임영웅만이 소화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가사

 

 

 

 

#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듣기 뮤비

 

https://youtu.be/oQW9lY1ZAJA

 

 신곡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네티즌 반응

 

* 임영웅 별빛 같은 나의 사랑아. 임영웅만을 위한 임영웅 노래입니다. 언제나 사랑합니다. 

 

* 임영웅 별빛같은 나의 사랑아 감동이 밀려옵니다. 영원히 빛나는 가수의 길을 걷게되길 응원합니다.

 

* 아름다운 노래를 선보여 주신 영웅님 너무 고맙고 감동적입니다. 언제나 우리 곁에서 좋은 노래 부르면서 이제 꽃길만 걸으세요.

 

 

 

* 임영웅 신곡 들어도 들어도 자꾸 듣고 싶어지네요.

 

* 너무 감미롭습니다.

 

* 언제어디서나 빛나는 내별님 임영웅. 뭘해도 멋집니다. 또 하나의 레전드노래 부르셧네요. 기가 막힙니다. 대박나자~

 

* 가사가 서정적이며 온몸으로 자신을 돌아보게 만드는 참 정성스러운 노래라서 자꾸들어도 질리지않아 너무 좋습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클릭한 글!

 

 

트롯 전국체전 오유진 나이 고향 프로필

# 트롯 전국체전 오유진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오유진 나이 고향 프로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현재 방송에서 가장 이슈인 장르는 바로 트롯입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 제가 포스팅

24hour-hotissue.tistory.com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나이 고향 프로필

#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 전국체전 진해성 나이 고향 프로필 상세하게 알려드립니다. 토요일 kbs2 채널의 트롯 전국체전 프로그램 관심이 뜨겁습니다. 요즘 트롯의 열풍답

24hour-hotissue.tistory.com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효과

# 아스트라제네카 백신 부작용 효과  아스트라제네카는 어떤 기업? 아스트라제네카는 스웨덴 산하의 영국 - 스웨덴의 제약회사로 연구, 개발, 제조 판매업을 하는 전문기업이다. 본부는 영국에

24hour-hotissue.tistory.com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사망 별세

# 김자옥 동생 김태욱 아나운서 사망 별세  김태욱 아나운서 프로필 이름 김태욱 국적 대한민국 생년월일 1960년 7월 18일 태어난곳 서울특별시 사망 2021년 3월 4일 학력 서강대학교 영어영문학과

searchof.tistory.com

 

 

문재인 딸 문다혜 나이 남편 프로필

# 문재인 딸 문다혜 나이 남편 프로필 문다혜 나이 남편 프로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문재인 딸 정보를 알게 될 것입니다. 문재인 딸 나이 남편 프로필 궁금하신 분들은 끝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