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사회, 정치 이슈

문재인 딸 문다혜 나이 남편 프로필

by @#$%^& 2021. 2. 18.
반응형

 

# 문재인 딸 문다혜 나이 남편 프로필

 

 

문다혜 나이 남편 프로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이 글을 다 읽으시면 문재인 딸 정보를 알게 될 것입니다. 문재인 딸 나이 남편 프로필 궁금하신 분들은 끝까지 읽어주시면 도움이 될 것 같습니다.

 

 문다혜 프로필

 

성명 문다혜
나이 1983년 12월 9일 (39세)
국적 대한민국
가족사항 아버지 문재인, 어머니 김정숙, 오빠 문준용, 남편, 슬하 1남
학력 불명

 

 

 

 문재인 딸 문다혜 그녀는 누구?

 

대한민국의 19대 대통령 문재인의 1남 1녀 중 둘째다. 정의당 당원이며, 직업이 요가강사이다. 19대 대선 정국 막바지인 2017년 5월 8일, 문재인 후보의 마지막 유세에 깜짝 등장해서 화제가 되었다.

 

2018년 정의당 이정미 대표와 함께하는 영화 1987 단체 관람' 행사에 참여하면서 정의당에 입당했음이 알려졌다. 단체 관람 행사에는 정의당 당원인 지인의 권유로 참석하게 되었으며 정의당 쪽에서도 그날 처음으로 입당 사실을 알게 되었다고 한다.

 

 

 

 

청와대는 딸은 딸의 삶이 있는 것이고, 딸의 정치적 선택에 대해 아버지는 존중한다는 것이 아버지의 생각"이라는 입장을 밝혔다. 

 

2018년 7월 9일 인도를 방문한 문재인 대통령이 '한.인도 비즈니스 포럼' 연설 도중 자신의 딸도 한국에서 요가강사를 한다'고 말하며 직업이 언론에 공개되었다.

 

 

 

 해외 이주 논란

 

문다혜 부부는 2018년 7월 경 태국으로 이주했다. 이를 자유한국당의 곽상도 의원이 문제삼았다. 이 과정에서 문다혜의 남편이 빌라를 가지고 있었는데 부인 명의로 돌린 뒤 집을 팔고 해외로 이주를 간 것이 문제가 되었다.

 

이에 대해 청와대는 어떠한 불법, 탈법도 없었다고 일축한 바 있다. 태국 이주 자체는 사실로 보이며, 국적의 변경은 없었던 것으로 보인다.

 

 

 

 문다혜 남편 태국 '이스타항공' 취업 의혹

 

2019년 6월, 곽상도 자유한국당 의원은 18일 문재인 대통령의 사위 서모(38)씨가 태국 현지에서 특혜 취업한 의혹이 있다고 주장했다. 곽상도 의원은 이날 국회 정론관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지난 3~6일 직접 태국 방콕 소재 '타이 이스타제트'라는 회사를 찾아가 서씨가 이 회사에 취업한 사실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사무실에 찾아가 대표이사 박모씨를 만났다"고 전하며 서씨가 2018년 7월에 입사해 3주간 근무했다고 한다. 공개채용이 아니라 회사 대표 이메일로 연락이 왔고, 현지에 살고 있다고 해 채용했다고 한다"고 말했다.

 

정식 채용 절차 없이 서씨가 채용됐다는 정황을 확보했다는 주장이다. 이후 청와대는 "특혜가 없었고 경호상 가족관련 언급을 밝힐 수 없다"고 해명했다.

 

 

 

 

 문다혜 여담(TMI)

 

* 일본 도쿄에 위치한 사립대 고쿠시칸대학에서 유학을 했었다는 주장이 있다.

 

* 숭실대학교 출신이라는 이야기도 있지만 이 또한 공식적으로 확인되지 않은 내용이다.

 

* 청와대에선 문다혜씨의 학력에 관한 기록을 공개하지 않았다.

 

* 태국이주 논란이 된 이유는 대통령 재임 기간 중에는 직계가족의 경호를 받는데, 외국으로 이주한 만큼 경호비용이 증가하기 때문이다.

 

* 이스타항공은 관광산업이 타격을 받는 코로나 사태 이전에 이미 경영이 악화되어 매각이 진행중이었다.

 

 

 

 당신이 좋아할 만한 콘텐츠!

 

 

배민 선물하기 사용방법

# 배민 선물하기 사용방법  배민 선물하기 사용방법 알아보자. 코로나로 인하여, 사람들을 만나서 밥을 먹는것이 쉽지 않은 요즘, 식사를 사고 싶지만 여의치 않을 경우 배민 선물하기로 따뜻한

24hour-hotissue.tistory.com

 

 

시지프스 뜻 드라마

# 시지프스 뜻 드라마 시지프스 뜻 포스팅입니다. 시지프스 뜻 내용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시지프스 뜻 이해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24hour-hotissue.tistory.com

 

 

조병규 나이 키 프로필

# 조병규 나이 키 프로필  조병규 프로필 나이 1996년 4월 23일 (26세) 출생 서울특별시 신체사항 171cm / 57kg 가족사항 부모님, 누나 반려동물 조엘 (말티푸) 학력 안양예술고등학교 / 서울예술대학교

searchof.tistory.com

 

 

이재영 배구선수 프로필

# 이재영 배구선수 프로필 배구선수 이재영 프로필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제 포스팅을 통해서 배구선수 이재영 프로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럼 아래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이재영 프로필

searchof.tistory.com

 

 

쿠팡 창업자 김범석 프로필

# 쿠팡 창업자 김범석 프로필  쿠팡 창업자 김범석 프로필 나이 1978. 10. 07 (42세) 태어난곳 서울특별시 국적 대한민국 - 미국 학력 하버드 대학교 정치학 학사 / 하버드 대학교 경영학 (석사 중퇴)

searchof.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