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연예 이슈

반가희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전국체전

by @#$%^& 2021. 1. 6.
반응형

 

# 반가희 나이 고향 프로필 트롯전국체전

 

 

반가희 나이 고향 프로필 궁금해서 들어오신분들 계시죠. kbs 프로그램 트롯 전국체전에서 월등한 고음 그리고 노련한 현역의 모습을 보여준 반가희씨의 프로필에 대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반가희씨는 이미 현역에서 활동하고 있는 가수지만, 본인의 이름을 알리기 위해 트롯 전국체전에 나왔다고 합니다.

 

 

 반가희 프로필

 

이름: 반가희 (본명은 전순영) / 생년워일: 1974년 3월 15일(48세) / 소속사: 심플엔터테인먼트 / 데뷔년도: 2014년 / 혈액형: AB형

 

* 수상경력: 97년도 남인수가요제 대상 / 93년도 KBS 목포가요제 대상

 

 

 


# 반가희 그녀의 가수 스토리

반가희 그녀는 2014년 41세의 나이에 데뷔하였습니다. 데뷔 이후에는 2017년도에 앨범 '불타는 이 청춘'을 발표했지만, 크게 알려지진 못했습니다.

 

시원한 가창력고 판소리로 다정진 그녀의 목소리는, 트롯에서도 또 다른 매력을 보이며, 방송을 통해 서서히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어린시절 반가희는 판소리를 하던 아버지를 따라 자연스럽게 음악을 배우게 되었고, 많은 무대에 서면서, 가수의 길을 꿈꿨습니다.

 

하지만 아버지가 병으로 돌아가시고, 잠시 가수의 꿈을 놓은 그녀는, 2014년 늦은 나이지만, 꿈을 포기하지 않고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 트롯전국체전 반가희 상황

1월 2일 방송된 트롯전국체전에서 전라팀에 속한 반가희는 강원팀과 맞대결을 하게 되었습니다. 1차전과 2차전의 지역별 팀 대결이 이루어졋고, 서로 1:1무승부 상황! 무승부인 상황에서는 주장 대결이 펼쳐지는데 전라팀에는 반가희가 대표로 나오게 됩니다.

 

전라팀의 반가희는 가수 김수철의 '별리'를 선곡, 강원팀의 주장 공훈은 남지훈의 '천년반위'를 선곡했습니다. 반가희 주장이 베테랑이라, 반가희의 승리가 예측된 가운데, 결과는 공훈의 승리로 끝나게 됩니다.

 

최종 결과, 3점 차의 차이로 전라팀이 패배가 확정된 가운데, 앞으로 반가희는 이 서바이벌에서 삼아남을 수 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은 방송을 통해 확인해 주세요!

 

https://youtu.be/nAP_ngCP9Zk (트롯을 그렇게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 계속 듣게 되네요.)

 

 사람들이 많이 클릭한 글!

 

- 김대중 대통령의 자택감금 모티브가 된 영화! 이거 실화냐?

 

 

영화 이웃사촌 실화 김대중 배경 결말

# 영화 이웃사촌 실화 김대중 배경 결말 영화 이웃사촌 실화 김대중 배경 결말 포스팅 하였습니다. 영화 이웃사촌은 고 김대중 대통령을 바탕으로 만든 이야기입니다. 아무래도 영화이다보니 조

24hour-hotissue.tistory.com

 

- 박경은 결국 벌금형에 처해졌다. 바이브는 SBS 그알 후속보도에 공식입장을 내놓는데..

 

바이브 공식입장 박경은 벌금형!

# 바이브 공식입장 박경은 벌금형! 바이브 공식입장 무슨일인지 알려드리겠습니다. 음원 사재기 논란으로 SBS 그것이 알고 싶다"에도 방송된 음원 사재기 보도에 대해 바이브 공식입장 내놓았는

24hour-hotissue.tistory.com

 

- 3년 만난 일본인 남자친구는 사실이었다고 쿨하게 인정! 하지만 결혼은?

 

서인영 결혼설부인

# 서인영 결혼설부인 서인영 결혼설부인 내용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오늘 한 매체는 가수 서인영이 일본인 사업가와 결혼한다고 보도했습니다. 하지만 서인영 결혼설부인 하였는데요. 과연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