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연예 이슈

송종국 세번째 결혼 나이 고향 프로필

by @#$%^& 2021. 7. 31.
반응형

송족국은 두번의 결혼과 두번의 이혼을 했다. 두번째 부인은 박잎선씨고, 슬하에 아들1명과 딸 1명을 낳았다. 이후 송종국을 검색하면 세번째 결혼이 나오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

 

송종국씨는 박잎선씨와 왜 이혼했을까? 아래 내용을 살펴보자.

 

 

◎ 송종국 박잎선 이혼 사유

 

박연수는 올해 나이 43세로 동갑 축구선수 송종국과 2006년 결혼했지만 2015년 이혼한 바 있다. 딸 송지아는 올해 나이 15세, 아들 송지욱은 12세다.

 

이혼 당시 다양한 소문이 떠돌았지만 과거 전 부인 박잎선 씨가 예전에 썼던 글이 있다. '물건 버리듯 가족 버린 남자'라면서 힘든 심정을 토로한 바 있다.

 

 

 

 

박잎선볼에-뽀뽀하는-송종국
송종국-박잎선-뽀뽀

 

이어 송종국이 박잎선에세 친권, 양육권과 실제로 살던 집까지 내줬는데 잘못을 한게 아니다"라고 송종국을 옹호하는 입장도 있었다.

 

앞서 박연수는 송종국을 저격하기도 했는데, 우리 지아와 지욱이를 아프게 한 만큼 너에게 돌려 줄게'라는 글을 올렸다 삭제하며 이혼 사유로 송종국의 내연녀, 불륜 등을 언급하기도 했다.

 

 

◆ 송종국 불륜, 내연녀 사실인가?

 

송종국은 내연녀, 불륜 의혹에 대해서 전혀 사실이 아니다. 황당한 억측까지 더해져 힘들지만 처신을 잘못한 제 탓이라 여기고 자숙하겠다"고 해명했다.

 

 

 

 

한편 박연수는 2년전 해피투게더4에 출연해 송종국과 지금은 완전히 친구가 됐다. 지금은 누굴 만나고 헤어지고 연애 고민 상담을 하기도 한다"며 송종국과의 최근 근황을 공개해 이목을 끌기도 했다.

 

 

 

◎ 송종국 첫번째 결혼 상대는?

 

 

송종국은 지난 2003년 6월 15일 첫번째 부인 김정아씨와 결혼했다. 당시 송종국의 나이는 24살이었고, 김정아의 나이는 20살이었다.

 

두 사람은 이영표의 소개로 만났으며, 김정아는 이영표의 와이프가 다니던 교회 신도이자 송종국의 팬클럽 회장이었다.

 

하지만 송종국과 김정아는 2005년 5월 이혼했다. 이혼 사유는 밝혀진 것이 없으며, 김정아가 자살로 사망했다는 이야기가 나오기도 했으나 사실 무근으로 드러났다.

 

 

 

 송종국 프로필

 

송종국은 1978년 3월 5일생으로 현재 나이 44세다. 고향은 충청북도 단양군 적성면이고, 학력은 배재중학교, 배재고등학교, 연세대학교를 졸업하였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현장르포 동행'이라는 프로그램에 나와 근황을 알렸는데, 이혼후 7년동안 산 속에 들어와 자연인 생활을 하고 있다고 한다.

 

 

 

송종국 "자연인 생활 이유? 이혼 후 사라지고 싶었다"

전 국가대표 축구선수 송종국(42)이 이혼 후 7년째 산에서 자연인으로 생활하는 근황이 공개됐다. 송종국은 지난 29일 방송된 MBN 교양프로그램 ‘현장르포 특종세상’에 출연해 강원도 홍천에서

www.mk.co.kr

양궁 안산 선수 고향 나이 프로필(+페미니스트 논란)

 

양궁 안산 선수 고향 나이 프로필(+페미니스트 논란)

여자 양궁 안산 선수가 올림픽 양궁 첫 3관왕에 올랐다. 안산은 30일 일본 도쿄 유메노시마공원 양궁장에서 열린 2020 도쿄올림픽 여자 양궁 개인전 결승전에서 옐레나 오시포바를 슛오프 접전 끝

24hour-hotissue.tistory.com

권민아 극단적 시도 의식 불명

 

권민아 극단적 시도 의식 불명

걸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세 번째 극단적 선택을 시도해 충격을 안겨주고 있다. 매체에 따르면 권민아는 29일 오전 자택에서 극단적 선택을 시도한 뒤 지인에게 발견돼 병원으로 옮겨진 상태다.

24hour-hotissue.tistory.com

박수홍 김다예 결혼 혼인신고 절친의 전여친

 

박수홍 김다예 결혼 혼인신고 절친의 전여친

방송인 박수홍이 결혼을 발표했다. 박수홍은 7월 28일 자신의 SNS를 통해 "저는 오늘 한 가정의 가장이 됐다. 사랑하는 사람과 혼인신고를 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결혼식을 치르기에 앞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