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연예 이슈

김하늘 전속계약 소속사는?

by @#$%^& 2021. 3. 28.
반응형

# 김하늘 전속계약 소속사는?

 

음료마시는-김하늘
김하늘

 

 

 

 김하늘 프로필

 

출생 1978년 2월 21일 (43세) / 서울특별시
본관 경주 김씨
국적 대한민국
신체사항 168cm, b형
데뷔 1998년 영화 바이 준
학력 금옥여자고등학교 졸업 -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 연기 전공
가족 남동생 김우주
배우자 최진혁 (1979년생)
종교 천주교
취미 여행, 영화감상, 독서

 

검음색옷-입은-김하늘
김하늘

배우 김하늘이 새 소속사인 아이오케이컴퍼니와 전속계약을 맺었다고 합니다. 소속사 아이오컴퍼니는 26일 탄탄한 경력을 가진 배우 김하늘과 함께 하게 되어 진심으로 기쁘다.

 

김하늘은 늘 작품에 대한 진지한 고민과 성장을 하는 배우로, 그녀의 열정을 전폭적으로 지원하는 소속사가 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

 

 

핸드폰-하고있는-김하늘
김하늘

 

김하늘은 최근 지난해 11월 막을 내린 JTBC '18 어게인'에서 늦깍이 신입 아나운서이자 워킹맘들의 워너비 '정다정' 역을 맡아 현실감 넘치는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시청자들의 인기를 얻었다.

 

 

 

 

겨울코트-입은-김하늘
김하늘

 

아이오케이컴퍼니와로 둥지를 바꾼 김하늘은 현재 신중히 차기작을 검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블로그 최신 인기 글!

 

 

 

백현 입대발표 날짜 프로필

# 백현 입대발표 날짜 프로필 백현 입대발표 프로필 포스팅입니다. 백현 입대발표 내용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분들이 백현 입대발표 내용을 이해하는데 도

24hour-hotissue.tistory.com

 

 

궁금한 이야기 y 하의실종남 티팬티 패션을 고수하는 이유는?

# 궁금한 이야기 y 하의실종남 티팬티 패션을 고수하는 이유는? 궁금한 이야기 Y 하의실종남 무슨 내용인지 궁금해서 들어오셨죠? 제 포스팅을 통해서 궁금한 이야기 Y 하의실종남 내용을 확인할

24hour-hotissue.tistory.com

 

 

궁금한 이야기 y 한 마을의 주차전쟁 마을에 등장한 무법자

# 궁금한 이야기 y 한 마을의 주차전쟁 마을에 등장한 무법자  궁금한 이야기 y 537회 (21.03.26) 방송 정보! 하루도 조용할 날이 없다는 경기도 외곽의 한 빌라단지. 그곳에선 4개월째, 주차 전쟁이

24hour-hotissue.tistory.com

 

 

그것이 알고 싶다 어느 캐스팅디렉터의 비밀

# 그것이 알고 싶다 어느 캐스팅디렉터의 비밀  그것이 알고 싶다 1254회 (21. 03. 27) 방송정보 그것이 알고 싶다 1254회에서는 의문의 캐스팅 디렉터를 둘러싼 온갖 의혹을 집중 추적한다. 3월 27일

searchof.tistory.com

 

 

숨진 구미 여아 산부인과 의원에서 바꿔치기

# 숨진 구미 여아 산부인과 의원에서 바꿔치기 숨진 구미 여아 산부인과 의원에서 바꿔치기 포스팅입니다. 숨진 구미 3세 여아 내용 관련하여 본문에 정리하였습니다. 제가 쓴 글을 통하여 여러

searchof.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