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사회, 정치 이슈

수산업자 게이트 사건 요약

by @#$%^& 2021. 7. 6.
반응형

포항시 구룡포읍 출신 김태우가 수산업자를 자칭하며 포항에서 오징어 산업을 하겠다는 명목으로 사람들을 현혹해 수백억 원 대의 사기를 친 사건이다.

 

이 과정에서 수많은 경찰계, 검찰계, 언론계 인사와 모종의 거래가 드러나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 수산업자 사기 사건 시작

 

김태우는 자신을 1천억 원대 유산을 상속받고 고향인 경북 포항에서 어선 수십 척과 풀빌라, 고가의 외제차량을 소유한 재력가로 자신을 사칭했다.

 

 

 

 

그러면서 '선동 오징어'(선상에서 급랭한 오징어)사업을 한다며 투자금을 받아 가로채는 방식으로 2018년 6월부터 2021년 1월까지 7명으로부터 116억여 원을 가로챘다.

 

 

김태우는 또 포항에서 조선소를 운영하고, 수산물 가공업체 운영자이며, 각종 사회단체에 직책을 맡아 활동했다고 사칭했다.

 

그러나 이는 모두 실체가 없는 거짓이었다.

 

 

피해자 가운데 김무성 전 의원의 친형도 있었으며, 그는 무려 86억 5천만 원을 사기당한 이 사건 최대의 피해자이다.

 

주민들의 증언에 따르면, 회사 소재지인 구룡포읍에 가봤더니 그곳에 있는 것은 회사는 커녕, 시골 가정집이 있을 뿐 아무것도 없었다는 것을 알고는 충격과 분노로 몸을 부들부들 떨었다고 한다.

 

 

■ 수산업자 풀빌라 걸그룹 성접대 

 

 

포항 수산업자 김회장이라고 불렸던, 김태우가 성 접대 로비를 했다고 경찰에 진술한 가운데 실제 김씨가 한 고급 펜션에서 자신의 이름으로 예약한 정황이 포착됐다.

 

또한 연애부장 김용호는 수산업자 김태우가 연예 기획사와 관계를 맺고, 연예 기획사 소속 걸그룹을 포항 풀빌라로 불러서 자기가 로비하는 유력인사에게 접대를 시켰다는 것을 알고 경찰이 기획수사를 하고 있다"고 말했다.

 

 

 

 

김용호는 정확하게 전해 들은 로비 걸그룹이 있다"라고 합니다. 취재를 좀 더 확실히해서 밝히겠다. 기다려 달라고 말했다. 포털사이트에는 수산업자 걸그룹 관련해 연관검색어 레드 벨벳이 뜨지만, 확인결과 정확하게 밝혀진 내용은 없다.

 

 

 

 

◆ 수산업자 뇌물 의혹 유명인사들!

 

 

경찰은 현직 부장검사와 언론인 등이 수산업자로부터 금품을 수수했다는 의혹을 수사 중인 가운데 연루 가능성이 제기된 경찰 총경도 수사하고 있다고 했다.

 

또한 윤석열 전 검찰총장의 대변인을 지냈던 이동훈 전 논설위원은 야권의 거물급 인사 소개로 김 씨를 만난 것으로 파악됐다.

 

김씨는 자신의 인맥과 재산을 자랑하기 위해 뇌물을 이용했고, 관련된 사건에 청와대도 언급되기도 했지만, 청와대는 김모 씨가 문재인 대통령이나 청와대와 관련이 있다는 야권의 의혹 제기와 관련해 "청와대와는 상관이 없어 보이는 사안"이라고 선을 그었다.

 

 

 

 

 

 

 

수산업자 게이트 사건 김태우 그리고 연인 손담비 총정리

 

수산업자 게이트 사건 김태우 그리고 연인 손담비 총정리

연애부장 김용호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서 수산업자 게이트의 주인공인 김태우가 손담비가 연인관계였다고 주장했다. 두 사람은 과거 연인사이였고, 결혼까지 생각할 정도로 깊은 관계였다고

24hour-hotissue.tistory.com

이슬비 주식 폰지사기 사건!

 

이슬비 주식 폰지사기 사건!

주식하는 사람들 중 일명 인스타아줌마 줄여서 인줌마라 불리는 유명 주부 트레이더, 인스타아이디는 ssssi01, 이름은 이슬비이다. 포털사이트에 검색하면 이슬비 트레이더, 스캘퍼 이슬비, 이슬

24hour-hotissue.tistory.com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총정리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총정리

야권 유력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 부인 김건희 씨의 최근 '쥴리 관련 의혹 해명을 놓고,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조국 사태' 이후 언론과 접촉을 극도로 피했던 김건희 씨는 남편의 대선

24hour-hotissue.tistory.com

가인 프로포폴 투약 벌금형

 

가인 프로포폴 투약 벌금형

프로포폴을 투약해 벌금형을 선고받은 유명 걸그룹 멤버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으로 확인되었다. 매체 더팩트의 취재에 따르면 수원지법은 올해초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