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실시간 이슈/연예 이슈

차은우 동생 이동휘 인스타 얼굴 사진

by @#$%^& 2021. 7. 4.
반응형

차은우 동생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차은우는 잘생긴 남자 아이돌로 꼽히는 사람 중에 한명인데, 방송에서 차은우는 자신의 동생이 자신보다 잘생겼다고 말했고, 차은우와 같은 멤버들도, 차은우의 동생을 보면서 남자답게 잘생겼다는 반응을 보였습니다.

 

차은우 동생의 실물 후기가 대중들 사이에서 화제가 되자, 대중들은 그가 몇살이며, 현재 어떠한 일을 하고 있는지 굉장히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아래 본문을 통해서 차은우 동생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차은우 동생 프로필

 

 

 

 

차은우 동생 이름은 이동휘이며, 1999년생으로 현재 나이 23살입니다. 중국에서 유학중인 학생이라고 차은우는 방송에서 말한 적이 있으며, 학력은 상하이 푸단대학 신문방송학과 재학중입니다.

 

인스타그램 주소가 있어, 들어가 보았지만 현재는 비공개로 되어 있네요.

 

 

차은우 동생 sns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ong_2_99/

 

 

 

◆ 차은우 동생 이동휘 목격담

 

 

예능프로그램 아는형님에 출연한 아스트로의 멤버 문빈은 차은우 동생이 잘생겼다고 말했다. 관심을 보이는 아는형님 멤버들은 은우 동생은 뭐하냐고 물어보았다.

 

 

차은우의 동생은 갓 제대 후 알바 중 이라고 말했다. 은우보다 얼굴이 작다고 하는데, 유전자가 다르긴 다르다 보다.

 

 

 

아스트로의 다른멤버 라키는 라이브 방송 중 팬들이 은우 오빠 동생은 도대체 얼마나 잘생겼어요? 라고 물어봤다.

 

 

동생은 남자답게 잘생겼고, 역시 얼굴이 작다는 말을 했다. 코가 너무 예쁘고, 심지어 키까지 크다고 말해 팬들의 궁금증은 더욱 커졌다.

 

 

 

 

차은우는 여러번 동생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는데, 항상 자전거 뒷자리에 동생을 태우고 다녔고, 힘들고 외로울 때 가족들 생각이 많이 떠올랐는데, 특히 동생이 자주 생각났다고 말했다.

 

아래는 차은우와 차은우 동생 이동휘 군의 얼굴이 나온 어릴적 사진이다.

 

 

한편 차은우의 본명은 이동민이며, 그는 1997년 생으로 현재 나이 25세다. 그룹에서 센터, 서브보컬을 맡고 있으며, 학력은 한림예고 졸업, 성균관대학교 연기예술학 휴학 중 이다.

 

박규리 남자친구 남친 송자호 강남 만취 뺑소니 역주행

 

박규리 남자친구 남친 송자호 강남 만취 뺑소니 역주행

서울 도심 밤 늦은 시간 만취한 상태로 자신의 승용차에 여성을 태우고 운전하다가 역주행을 한 20대 유명 기업인이 카라 출신 박규리씨의 남자친구로 밝혀졌다. 박규리씨의 남자친구는 한 건설

24hour-hotissue.tistory.com

가인 프로포폴 투약 벌금형

 

가인 프로포폴 투약 벌금형

프로포폴을 투약해 벌금형을 선고받은 유명 걸그룹 멤버가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가인으로 확인되었다. 매체 더팩트의 취재에 따르면 수원지법은 올해초 마약류관리에 관한 법률 위반 혐의로

24hour-hotissue.tistory.com

한강 대학생 손정민 유족 친구 A씨 폭행치사 유기치사 혐의로 고소

 

한강 대학생 손정민 유족 친구 A씨 폭행치사 유기치사 혐의로 고소

한상 실종 대학생 고 손정민씨 유족이 손씨 실종 직전 술자리에 동석한 친구A씨에게 책임이 있다고 주장하며 경찰에 고소장을 냈다. 6월 24일 경찰에 따르면 손정민씨 유족은 폭행치사와 유기치

24hour-hotissue.tistory.com

 

* 윤석열 와이프 술집 접대원 출신 쥴리?

 

윤석열 와이프 김건희 쥴리 총정리

야권 유력 대권주자인 윤석열 전 검찰총장 부인 김건희 씨의 최근 '쥴리 관련 의혹 해명을 놓고, 논란이 일어나고 있다. '조국 사태' 이후 언론과 접촉을 극도로 피했던 김건희 씨는 남편의 대선

24hour-hotissue.tistory.com

 

반응형

댓글